심장 건강 지원
CHUNMEE 9371에는 심장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폴리페놀과 카테킨으로 알려진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항산화제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혈전 및 심장 마비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 폴리페놀은 또한 고혈압을 낮추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는 또한 심장병과 관련된 LDL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녹차의 심장 건강 효능에 대한 가장 중요한 증거 중 하나는 일본에서 40,530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의 결론입니다.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서는 하루에 적어도 한 잔의 녹차를 마신 사람들이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훨씬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체중 감량 속도 향상
녹차 추출물은 체중 감량 업계에서 유명합니다. 이러한 고농축 형태의 녹차는 사람들이 더 빨리 체중을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체중 감량 보조제로 판매됩니다.
녹차 카테킨은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간 기능을 개선합니다. 신진대사 속도를 높이면 신체에 저장된 지방이 더 빨리 연소되므로 체중이 더 빨리 감소합니다. 본질적으로 녹차는 지방 산화를 가속화합니다. 이 차 카테킨은 또한 지방을 에너지로 분해하는 간을 지원하여 운동 능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녹차는 일부 인종에게 더 잘 작용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아시아계 사람들은 녹차와 체중 감량 촉진 측면에서 더 나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녹차가 신진대사에 미치는 영향은 카페인과 결합하면 약화될 수도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녹차의 체중 감량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300mg 미만의 카페인을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녹차는 민족적 배경에 관계없이 설탕이 함유된 탄산음료 대신 사용할 때 탁월한 체중 감량 보조제입니다.
암을 예방할 수 있음
최근 몇 년 동안 녹차는 잠재적인 항암제로 등장했습니다. 국립 암 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는 녹차가 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실 자료를 게시했습니다. 이 자료표에는 녹차가 종양 확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수많은 동물 및 실험실 연구에 대한 메타 분석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3잔 이상 마시면 암을 유발하는 세포의 돌연변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암 예방 특성은 주로 찻잎의 강력한 항산화제에 기인합니다.
녹차에는 EGCG 또는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로 알려진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차 카테킨은 산화 스트레스와 특정 유형의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활성산소와 싸웁니다. 산화 손상은 본질적으로 세포 손상이 발생하고 신체 과정이 손상되는 신체의 녹 형태입니다. 연구는 아직 진행 중이지만 녹차가 전립선암, 유방암, 난소암과 같은 암의 성장이나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녹차는 암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실제 암 치료법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연구에서는 결과가 중등도에서 고용량의 녹차에 달려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결과를 얻으려면 녹차도 정기적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뇌 건강을 보호합니다
녹차는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과 같은 신경계 질환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녹차가 기억 퇴행을 늦추고 심지어 기억 회상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녹차는 또한 공간 인식을 향상시키고 노년기에 새로운 정보를 처리하는 뇌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혈당을 조절할 수 있음
녹차에는 동맥의 붓기를 줄이고 혈관 순환을 개선하는 항염증 특성이 있습니다. 당뇨병 및 대사 저널(Diabetes and Metabolism Journal)이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6잔의 차를 마신 사람들은 제2형 당뇨병 발병 위험이 33%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하루에 녹차를 두 잔만 마시면 당뇨병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녹차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신체의 인슐린 민감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습니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의 경우 녹차를 마시면 인슐린을 더 효과적으로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