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을 태울 뿐만 아니라 녹차 3505 또한 골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골다공증 위험이 있는 사람들은 녹차 섭취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쿄 대학에서 실시한 간단한 연구에서는 뼈 손실 위험이 가장 높은 60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표본은 655명의 여성을 포함해 규모가 컸다. 녹차를 섭취한 사람들의 골밀도 측정치는 .808인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골밀도 측정치는 .738이었습니다. 즉, 녹차 섭취군과 비녹차 섭취군의 골밀도 차이는 약 9% 정도였습니다.
도쿄 대학의 연구 그룹은 이러한 중요한 차이의 원인이 카테킨이라는 특정 플라보노이드 때문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이 플라보노이드는 뼈를 분해하는 세포, 즉 "파골세포"를 멈추게 한다는 가설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방문을 환영합니다 www.baodate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