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강타로 시작하겠습니다. 네, 중국 녹차는 체중 감량과 체중 유지 노력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EurekAlert.org에 따르면 카테킨 및 플라보노이드(나중에 이에 대해 설명함)와 결합된 카페인은 대사율을 높이고 지방 산화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 메타 분석 결과에 따르면 칼로리 소비의 증가는 24시간 동안 약 100칼로리와 같다고 합니다.”라고 그들은 설명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녹차와 카페인을 2~3잔 마신 연구 참가자들은 정상적인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12주 동안 2.9파운드를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심장병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는 염증을 멈추고 동맥에 플라크가 쌓이는 것을 감소시키는 플라보노이드인 카테킨과 에피카테킨의 훌륭한 공급원이라고 Harvard Health는 말합니다. 그들은 차가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관 기능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고 설명합니다. EurekAlert.org에 따르면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적어도 한 잔의 차를 마시면 "건강한 동맥 기능과 혈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에서 발견되는 동일한 산화제 및 라디칼과 싸우는 플라보노이드 중 일부가 녹차에도 존재합니다. 사이언스 데일리(Science Daily)에 따르면, 오레곤 주립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녹차에는 T 세포 생산을 높이는 것으로 보이는 EGCG라는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T 세포가 "켜진" 위치에 갇히게 되면 면역 체계 세포를 " 약화시키거나 끕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이는 신체가 스스로를 공격하는 자가면역 질환으로 이어집니다.